인간 세상의 이슈를 개가 분석한다

렉스의 개인 블로그

카테고리 없음

가수 진달래 “학교폭력 인정”…미스트롯2 자진 하차

렉스rex 2021. 1. 31. 20:17
728x90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진달래가 최근 인터넷에서 제기된 학교폭력 의혹을 사과하고 ‘미스트롯2’에서 자진 하차하기로 했다.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식 입장문을 통해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면서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소속사는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자진 하차할 예정”이라며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했다.

소속사는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글을 작성한 네티즌 A씨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중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올렸다. A씨는 “인사를 똑바로 안 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분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가해자가 TV 아침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중학생 때부터 알바를 했다고 했는데 우리 돈을 뺏아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다”며 “돈이며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며 안 뺏아간 게 없다”고 했다.

A씨는 학교폭력 가해자의 실명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출신 학교와 방송 발언 등을 토대로 진달래를 가해자로 지목해 의혹에 대한 해명을 요구해 왔다.